고객 서비스센터 운영/문화시설 운영/근로자파견 및 기타관리
고객사의 운영시스템을 이해하고 내방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클레임을 최소화하고,
각 시설에 맞는 전문가를 파견하여, 매출과 퀄리티를 향상시킵니다.
고객센터
안내데스크
생산성/서비스평가
(리서치)
전시기획
영화관 관리
POS관리
행정관리
MRO(각종소모품)
고객서비스센터 운영 01
전문인력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
- 고객의 니즈를 먼저 생각하는 서비스
- 고객 VOS 관리를 통한 최적의서비스 제공
- 정기CS 교육을 통한 서비스마인드 함양
- 서비스 점검을 통한 지속적인 품질관리
문화시설 운영 02
영화관 관리 및 전시관 운영
- 전시기획 및 안내, VIP 및 외국인 관람안내 등 종합안내서비스 운영
- 전시물 파손 및 유지관리를 통한 관람객 안전사고 예방
- 관람객 유치활동 및 홍보관리
- 예약관리 및 고객응대 민원관리
- 영사기관리
근로자판견 및 기타관리 03
고객사 경영효율화를 위한 맞춤파견
- 사무지원, 콜센터, 운전원, 판매원 등 맞춤
파견으로 고용의 유연성 제공
- CS 및 직무교육 지원으로 역량관리
- 고객사 니즈 파악 후 맞춤인재 매칭
- 과업 세부분석을 통한 적합인재 매칭